태리의 스피치활동이 있는 날이었어요~
'네가 있어 행복해'라는 예쁜 노랫말이
특징인 동요랍니다!
자기소개할 때 부끄러워하여
목소리가 작아졌는데
선생님과 함께 하니 용기내어
멋지게 이야기해주는 태리였답니다~
율동은 함께 구성해보며
새노래를 배워보았는데,
마지막에 친구들과 함께 율동하는 사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진보며 오늘 이야기
함께 나누어주세요🎶
*금일 영어직업체험으로
현수막 세팅되어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태리의 스피치활동이 있는 날이었어요~
'네가 있어 행복해'라는 예쁜 노랫말이
특징인 동요랍니다!
자기소개할 때 부끄러워하여
목소리가 작아졌는데
선생님과 함께 하니 용기내어
멋지게 이야기해주는 태리였답니다~
율동은 함께 구성해보며
새노래를 배워보았는데,
마지막에 친구들과 함께 율동하는 사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진보며 오늘 이야기
함께 나누어주세요🎶
*금일 영어직업체험으로
현수막 세팅되어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