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 스피치 활동

태리의 스피치활동~🎤❤️

작성자풀잎반 교사 어성은|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0

 

태리의 스피치활동이 있는 날이었어요~

'네가 있어 행복해'라는 예쁜 노랫말이

특징인 동요랍니다!

 

자기소개할 때 부끄러워하여

목소리가 작아졌는데

선생님과 함께 하니 용기내어

멋지게 이야기해주는 태리였답니다~

 

율동은 함께 구성해보며

새노래를 배워보았는데,

마지막에 친구들과 함께 율동하는 사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진보며 오늘 이야기

함께 나누어주세요🎶

 

*금일 영어직업체험으로

현수막 세팅되어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