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 스피치 활동

시아의 스피치 발표~🎤❤️

작성자풀잎반 교사 어성은|작성시간26.06.05|조회수43 목록 댓글 0

 

오늘 풀잎반의 스피치 순서는
시아였답니다^^

저번주부터 노래 정했다고

전달해주었었는데, 중간중간 귀여운
율동까지 준비해왔더라고요! 🎤

인기가 많은 곡으로

모두가 거의 다 알고있어

다 함께 따라부르는 시간도 가졌어요❤️

마지막엔 시아가 발표한 동작도

함께 따라해보며 친구들과 동요를

즐겨보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가정에서 함께
지도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사랑스럽게 발표를 잘 마무리한

우리 시아에게 칭찬 마구마구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