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 스피치 활동

서현이의 스피치 발표~🎤❤️

작성자풀잎반 교사 어성은|작성시간26.06.08|조회수69 목록 댓글 0

 

 

오늘 풀잎반의 스피치 순서는
서현이었어요😀

오늘을 기다렸던 것처럼

드레스, 반지, 목걸이까지!

예쁘게 입고왔더라고요 ☺

 

처음에 소개할때는 긴장해서

선생님의 도움이 필요했지만,

노래가 시작되니 자신감을 가지고

점점 크게 부르는 멋진 서현이의

모습이 있었네요 🥰

 

멜로디와 박자가 많이 빠르지않아

친구들이 따라부르기도 쉽고,

서현이가 부르기에도 좋았던 '다섯글자 예쁜말'!


마지막엔 친구들과 함께 동작해보며

스피치활동을 마무리하였어요.


가정에서 함께
지도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긴장했을텐데도 멋있게

율동보여준 서현이에게

많은 칭찬 부탁드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