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풀잎반의 스피치 순서는
서현이었어요😀
오늘을 기다렸던 것처럼
드레스, 반지, 목걸이까지!
예쁘게 입고왔더라고요 ☺
처음에 소개할때는 긴장해서
선생님의 도움이 필요했지만,
노래가 시작되니 자신감을 가지고
점점 크게 부르는 멋진 서현이의
모습이 있었네요 🥰
멜로디와 박자가 많이 빠르지않아
친구들이 따라부르기도 쉽고,
서현이가 부르기에도 좋았던 '다섯글자 예쁜말'!
마지막엔 친구들과 함께 동작해보며
스피치활동을 마무리하였어요.
가정에서 함께
지도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긴장했을텐데도 멋있게
율동보여준 서현이에게
많은 칭찬 부탁드려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