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솔이의
스피치활동이 있는 날이었어요~🎤
쉬우면서도 귀여운 노래로
준비한 손유희까지 보여주었는데
특히 ‘푸푸푸’라고 하면서
볼을 찌푸리는 동작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요즘 교실에서는 유아들의 주도성이 발달하면서
의견 조율과정에
부딪히는 갈등상황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요즘 아이들에게
먼저 사과하고 예쁘게 이야기해주는
친구가 넓은 마음을 가지는 것이라고 이야기해주며
그만큼 어렵지만 노력하면 정말 대단한 것이라고
알려주고 있어요😊
그래서 요즘 풀잎반에게 필요한
의미있는 노래로
멋진 선곡이라며 칭찬해주었답니다❤️
자기소개부터 동작까지 훌륭하게
발표한 다솔이에게 많이많이 칭찬부탁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