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로운이의 스피치발표가 있었어요
쑥스러워하며 연습했던 곡을 알려주었는데
역시나 선생님과 한소절씩 함께하니
금방 잘 부르더라고요😊
율동도 함께 준비했다고 들었는데
긴장해서인지 다 뽐내지못한 것 같아
제가 다 아쉽더라고요 🥹
그래도 조금씩 자신감 찾으며
발표해주었답니다 ~!
로운이가 엄청 용기내어
발표해준 걸 알기에
폭풍칭찬으로 발표를 마무리했어요✨
함께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정에서도
많은 칭찬 부탁드려요🤍
*기기 오류로 인해 늦게 업로드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