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 스피치 활동

성은이의 스피치활동~🎤❤️

작성자풀잎반 교사 어성은|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0


오늘은 성은이의 스피치활동이 있었어요😊

성은이가 준비한 노래는 ‘옹달샘’
이었는데요~
생각보다 처음듣는 친구들이 많아
함께 불러보며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처음에 많이 긴장하며
노래만 연습했다고 말해주었는데
노래시작과 동시에 자연스레
율동을 보여주더라고요😁

귀여운 창작율동을 친구들에게 알려주며
즐거운 스피치활동시간을 보냈어요❤️

용기내어 발표해준 성은이에게
많은 칭찬부탁드려요😊
함께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