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은 선선하고 맑은 오늘!
서서울 호수공원에 다녀왔어요~
넓은 들판과 잔디밭, 놀이터까지 있어
마음껏 뛰어논 탓인지
돌아오는 길에 꽤 많은 친구들이
잠에 들더라고요 😁
나무가 주는 선선한 그늘에서
정성껏 싸주신 간식도 먹고,
친구와 협동 공놀이와
네잎클로버 찾기, 달리기 시합 등
움츠려있던 대근육을
깨워주고 왔답니다😊
호수공원에 분수가 있는데
보려고 하면 조금만 켜졌다 꺼지길 반복하며,,
오늘 풀잎반과 타이밍이 안맞았던 분수🥹
더 더워지기 전에 가족들과
나들이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때는 꼭 분수가 잘 운영되길 바라며^^
사진보며 오늘 하루일과
이야기 나누어주세요 ❤️
웃어봐 스마일~
놀이, 활동사진
아이들사진(개별사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