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 활동 사진방

6월 2주 푸르른 들판에서 마음껏 뛰어놀자! 서서울호수공원 견학❤️

작성자풀잎반 교사 어성은|작성시간26.06.11|조회수79 목록 댓글 0

 

바람은 선선하고 맑은 오늘!

서서울 호수공원에 다녀왔어요~

 

넓은 들판과 잔디밭, 놀이터까지 있어

마음껏 뛰어논 탓인지

돌아오는 길에 꽤 많은 친구들이

잠에 들더라고요 😁

 

나무가 주는 선선한 그늘에서

정성껏 싸주신 간식도 먹고,

친구와 협동 공놀이와

네잎클로버 찾기, 달리기 시합 등

움츠려있던 대근육을

깨워주고 왔답니다😊

 

호수공원에 분수가 있는데

보려고 하면 조금만 켜졌다 꺼지길 반복하며,,

오늘 풀잎반과 타이밍이 안맞았던 분수🥹

 

더 더워지기 전에 가족들과

나들이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때는 꼭 분수가 잘 운영되길 바라며^^

 

사진보며 오늘 하루일과 

이야기 나누어주세요 ❤️

 


웃어봐 스마일~


놀이, 활동사진

 


아이들사진(개별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