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 활동 사진방

6월 3주 생생한 재난현장! 구로 안전체험장에 다녀왔어요!

작성자풀잎반 교사 어성은|작성시간26.06.16|조회수70 목록 댓글 0

 

 

오늘은 구로안전체험장을 방문하여

다양한 안전체험 활동에 참여해보았어요😊

 

보다 안전하고 질 높은 체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아이들을 2개 팀으로 나누어

순차적으로 활동을 진행하였답니다!

 

이번 체험에서는 지진, 풍수해, 재난대피, 화재진압,

심폐소생술, 엘리베이터 사고 예방까지

무려 총 6가지 안전교육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었어요!!

 

각 체험 부스에서 실제 상황을

가정한 활동에 참여하며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알아보고,
안전을 지키기 위한 방법들을

몸소 익혀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놀이처럼 즐겁게 참여했지만
그 안에는 소중한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배움이 가득한 하루였어요💛

 

오늘의 체험사진 보시며

아이들과 어떤 안전교육을 받았는지

상기시키는 시간을

가정에서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보며 이야기나누어주세요^^

 


생생한 재난현장!

 


체험사진

 

엘레베이터에 갇혔을 때에는

호출버튼을 누르고, 상황을 전달해요!

 

전달할 때에는 타고 있는

엘레베이터 승강기번호

함께 얘기해야함을

배웠답니다.

 


개별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