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간식으로 망고가 나왔던 날
풀잎반 친구들이 먹어본
과일 중 제일 맛있다며
너~무 맛있게 먹었던 모습이 아른아른거려
이번에 망고를 활용한
요리수업을 진행했어요 :)
얼음이 녹기 전
원하는 토핑을 얹고
다같이 시원한 망고빙수 먹으며
무더위를 날려보내는 시간이었답니다 😊
사전에 이야기나눌 때
팥을 좋아하지 않는 유아들이 많아
망고, 시리얼, 치즈케이크,
우유, 연유가 재료가 되어 빙수로 변신!
남김없이 싹싹 비운 친구들도 있었는데
직접 만들어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나봐요😋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가정에서도 기호에 맞게 개성있는 빙수 한그릇
만들어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사진함께 보며 이야기 나눠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