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 활동 사진방

6월 4주 아~ 시원해! 상큼한 망고빙수 요리활동💛

작성자풀잎반 교사 어성은|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0

 
오전간식으로 망고가 나왔던 날

풀잎반 친구들이 먹어본

과일 중 제일 맛있다며

너~무 맛있게 먹었던 모습이 아른아른거려

이번에 망고를 활용한

요리수업을 진행했어요 :)

 

얼음이 녹기 전

원하는 토핑을 얹고

다같이 시원한 망고빙수 먹으며

무더위를 날려보내는 시간이었답니다 😊 

 

사전에 이야기나눌 때

팥을 좋아하지 않는 유아들이 많아

망고, 시리얼, 치즈케이크,

우유, 연유가 재료가 되어 빙수로 변신!

 

남김없이 싹싹 비운 친구들도 있었는데

직접 만들어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나봐요😋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가정에서도 기호에 맞게 개성있는 빙수 한그릇

만들어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사진함께 보며 이야기 나눠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