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활동 사진방

6월 1주 기억해요 현충일

작성자새싹반 교사 박효정|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0


오늘은 현충일을 맞아 새싹반과 함께 현충일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나라를 위해 애써 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이야기 나누고

, 태극기에 대한 경례와 묵념을 하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아이들은 진지한 모습으로 경례를 하고 묵념에 참여하며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조금씩 배워 보았답니다.

이후에는 친구들이 함께 힘을 모아 ‘기억해요 현충일’ 협동 작품을 색칠해서 완성해봤어요~

태극기와 꽃을 정성껏 꾸미며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 가는 과정 속에서 협력하는 즐거움을 경험해보았어요!


완성된 작품은 형님반 친구들도 볼 수 있도록 복도에 전시해 두었고, 

우리 친구들은 형님들에게 직접 “기억해요, 현충일!” 이라고 이야기하며 

현충일의 의미를 함께 나누어 보았습니다. 🌼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배우며, 

가정에서도 현충일을 맞아 태극기를 낮게 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