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활동 사진방

6월 3주 경례! 경찰박물관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새싹반 교사 박효정|작성시간26.06.19|조회수57 목록 댓글 0


오늘 새싹반 친구들은 경찰박물관으로 견학을 다녀왔어요!
경찰관이 하는 일에 대해 알아보고 다양한 체험 활동에 참여하며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먼저 친구들은 경찰복을 직접 입어보며
멋진 경찰관으로 변신해 보았습니다.
경찰차와 경찰 오토바이에 직접 타보며 경찰관이 된 것처럼 사진도 찰칵 찍어보았어요!👮👮‍♀️
새싹반은 “진짜 경찰 같아요!”, “경찰차가 멋져요!”라고 이야기하며 큰 관심을 보였답니다~

또한 옛날에 사용하던 경찰차와 경찰 오토바이를 관찰하며 지금과 어떤 점이 다른지 살펴보았습니다~
다양한 전시물을 보며 시대에 따라 경찰의 모습도 변화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교통정리를 하는 경찰관 체험도 해보았습니다.
친구들은 미디어에 따라 신호봉을 들고
차량과 사람들의 이동을 안내해 보며
교통경찰의 역할을 경험하였습니다.
이어서 교통안전 수칙에 대해 알아보고
OX 게임에 참여하며 횡단보도 건너기, 신호등 지키기 등 안전한 생활을 위한 약속들을 즐겁게 익혔습니다.🚨💕

수사관이 되어보는 체험도 해보았는데요~
친구들은 몽타주 만들기 활동을 통해
얼굴의 특징을 살펴보며 범인의 모습을 구성해 보았고,
과학수사 체험에서는 여러 단서를 찾아
범인을 추리하는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작은 단서도 놓치지 않으려는 모습으로 집중하며 관찰하는 친구들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답니다🚨

오늘의 경찰박물관 체험을 통해 새싹반은
커서 경찰이 되고 싶다고 말하며
즐겁게 하루를 보냈어요!!👮‍♂️🚓✨


📢 가정연계 안내

이번 주에는 현장체험학습과 숲활동, 바깥놀이 등
다양한 외부활동이 많아 우리 아이들이
즐겁고 활기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만 무더운 날씨 속에서 활동량이 많았던 만큼 평소보다 피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주말 동안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취하며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규칙적인 식사와 수분 섭취를 통해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살펴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겁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다음 주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단체사진

차렷! 경례! 충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