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활동 사진방

6월 4주 오늘 나는 꼬마요리사!🍳🧑‍🍳

작성자새싹반 교사 박효정|작성시간26.06.23|조회수45 목록 댓글 0

오늘 새싹반은 꼬마요리사로 변신하는 날!🍳🧑‍🍳

아이들은 직접 롤샌드위치를 만들어보는 즐거운 요리활동을 했어요~

먼저 요리 순서도를 함께 살펴보며 어떤 순서로 샌드위치를 만들지 알아 보았어요!

1. 밀대로 식빵을 얇게 밀어 펴기

2. 숟가락으로 달콤한 잼을 바르기

3. 햄과 치즈를 올려 돌돌 말아 롤샌드위치를 완성하기

아이들은 재료를 하나하나 올리며 자신만의 샌드위치를 만드는 과정에 큰 흥미를 보였고,

 “정말 맛있어요!”, “집에서도 만들어 먹고 싶어요!“라고 이야기하며 맛있게 먹었어요~ 😊

📸 직접 만들고 맛있게 먹는 아이들의 즐거운 모습을 함께 감상해 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