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잎새반입니다. ⚽😊
오늘은 의형제 친구들과 함께 축구 경기를 하고 응원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축구 경기는 같은 연령 친구들끼리 진행하였어요. 친구들은 공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고, 친구와 함께 협력하며 경기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이기고 지는 것보다 함께 즐겁게 참여하는 과정에 의미를 두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7살 형님들의 경기가 진행될 때에는 잎새반 친구들이 응원단이 되어 응원도구를 들고 열심히 응원했어요. “화이팅!”, “햇살반! 힘내라!” 하며 큰 목소리로 응원하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답니다. 📣💛
또한 햇살반 교실에 모여 실제로 오늘 진행된 체코와의 축구 경기를 함께 관람하며 응원하는 시간도 가졌어요. 친구들은 어제 직접 만든 응원 모자를 쓰고 경기를 보며 더욱 신나게 응원했답니다. 실제 공 넣는 장면을 실시간으로 놓쳐서 함께 하이라이트 영상도 찾아보며 골 넣는 기쁨을 함께 나누어보았어요😉🎉⚽
의형제 친구들과 함께 뛰고, 함께 응원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든 하루였답니다. 😊🌿
* 잎새반에서 활동하는 유아 사진만 이 게시판에 업로드됩니다. 사진이 없는 유아는 햇살반 사진방을
확인해주세요!
응원전
오늘 오전 11시에 열린 대한민국vs체코의 경기!
의형제 형님들과 모여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오~ 필승 코리아!🎈”
노래에 맞춰 응원해보았어요!
어제 만든 응원모자를 쓰고 응원하면 더 즐겁답니다❤️
우리들의 미니 축구경기!
친구들과 공을 차며 골대에 넣는 공놀이를 함께해요!
헷살반 형님들이 경기를 할때는 열심히 응원하며
신나는 축구 경기 현장을 즐기는 잎새반입니다👍🏻
의형제 사진 및 개인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