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잎새반입니다. 👮🏻♂️🚓😊
오늘은 경찰박물관으로 견학을 다녀왔어요. 친구들은 경찰이 우리를 위해 어떤 일을 하는지 알아보고, 경찰의 역사도 간단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경찰 제복과 모자를 직접 착용해 보고 경찰차와 경찰 오토바이에 탑승하여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멋진 경찰이 된 것처럼 포즈를 취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이었답니다. 📸🚔
또한 과학수사대 체험, 몽타주 만들기, 보이스피싱 체험, 교통수신호 게임 등 다양한 체험 활동에 참여하며 경찰이 하는 여러 가지 일을 알아보았어요. 친구들은 직접 체험해 보며 “이건 뭐하는거에요?”, “저도 해보고 싶어요!”라고 이야기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답니다. 👮🏻♀️🔍🚦
이번 견학을 통해 경찰이 우리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소중한 분들이라는 것을 배우고, 다양한 직업의 역할에 대해 생각해 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답니다. 💙✨
* 날씨가 꽤 덥고 습해지고 외부 활동도 많아지면서
체력적으로 조금 지쳐하는 한 주였습니다.
주말 동안 시원한 곳에서 푹~ 쉬고 다시
씩씩한 모습으로 다음 주에 만나요!❤️❤️
단체 사진 및 그룹사진
활동사진
개인사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