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친구와 2인 1조가 되어 우리만의 바다를 꾸며보는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인어공주를 접어 꾸민 후, 인어공주와 왕자에게 옷과 얼굴, 표정을 그려 넣으며 각자의 개성을 표현해 보았어요!
친구들은 함께 작품을 만들며
"우리 가운데에 성을 그릴까?"
"여기 발자국을 그리는 건 어때?"
"보물상자를 찾는 장면으로 해보자!"
"술래잡기하는 모습으로 꾸며볼까?" 등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협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
어떤 친구들은 인어공주에게 직접 이름을 지어주며 더욱 애정을 담아 작품을 완성하기도 했답니다 😊
또한 "물고기도 만들어 붙이고 싶어요!"라는 친구들의 이야기에 다양한 물고기 접기 방법을 함께 알아보고, 접은 물고기를 바다 속에 자유롭게 꾸며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친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아이디어를 더해가며 꾸미는 과정에서 행복해하는 아이들이었어요 :>
서로의 생각을 존중하며 즐겁게 협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일찍 하원하거나 결석한 유아는 사진이 없을 수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