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만1세

참외밭 활동

작성자한성민|작성시간26.06.05|조회수0 목록 댓글 0

기분좋은 금요일😄
우리 달님반 친구들 오늘은 공기처럼 마음도 한결 맑아지고 기분좋은 하루 보냈답니다.

오늘 여진은 [참외밭에 가요] 활동 하였답니다.
몸빼바지 입고 조끼 입고 모자 쓰고 참외밭으로 고고고~~~~

참외밭을 보자 “우와~참외 참외” 외치며 적극적으로 다가가네요.^^
노란 참외밭에 앉아 참외 수확했어요
바구니에 담아보고 박스에 넣어 포장하며 참외를 손에 쥐고 이리저리 살펴보았어요. 🍈
밀짚모자를 쓰고 참외밭에 앉아 참외를 양손으로 번갈아 들어보며 탐색해보았답니다.
바구니에 담긴 참외를 꺼내 손에 올려보고 친구들에게 보여주며 먹어보기도 하고 즐겁게 놀이에 참여했어요. 😊

여진은 참외를 품에 안아보기도 하고 손가락으로 줄무늬를 만져보며 모양과 색을 자세히 알아보았어요.
초록색 종이 사이를 손으로 헤치며 참외를 찾고 “참외!”라고 말하며 하나씩 꺼내보았답니다.
친구들과 나란히 앉아 참외를 바구니에 담아보며 소근육을 사용해보았고, 의자에 앉아 참외 수확에 집중하며 열심히 활동 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아보았어요. 🍈💛
마지막으로 원두막에 앉아 참외주스 먹으며 오늘 하루 마무리 하였답니다.

한주동안 우리 여진이와 나누었던 행복한 순간들이 가득했어요
주말동안 엄마 아빠 사랑 듬북 받고 월요일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