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만1세

다람쥐롤

작성자한성민|작성시간26.06.12|조회수1 목록 댓글 0

오늘 여진은 기분좋게 등원해 죽 한그릇 뚝딱~🥣
신나게 하루 시작합니다.😄

파스텔 블록 놀이하였답니다.
핑크 노랑 초록색을 보자 “우와~이뿌다”하더니 친구들과 함께 자동차에 높이높이 블록을 끼워보네요
“자동차 아파트네~”하며 이야기 해주었더니 “네”라고 이야기하며 손으로 무너뜨리며 하하호호😄😄
친구들과 “뮤직 큐~~~” 즐거운 율동 시간도 가져보았답니다. 🎵🎶🎼
원하는 악기를 들고 아기상어,바나나 차차, 아파트 등 신나는곡 들으며 점프하고 몸을 흔들며 신나게 활동 하였답
체육활동으로 [다람쥐롤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커다란 원통 안으로 천천히 걸어 들어가 터널을 통과해 보기도 하고, 원통을 잡고 데굴데굴 굴려보았답니다.
원통 속에 들어가 다람쥐가 되어서 기어가며 통구르기 하였답니다. 🐿️ 🐿️

마지막으로 원통속에 친구와 함께 들어가 신나는 음악에 점프와 춤을 추었고 사자나 호랑이가 나타나며 엎드려 숨는 활동 했어요ㅋ
신나게 점프하다 “호랑이다”하는 소리에 바닥에 엎드려 숨는 친구들 너무 귀엽죠😍
여진은 새로운 기구를 두려워하지 않고 직접 들어가 살펴보며 신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어요. 💛
우리 비타민 여진이와 편안한 저녁 되시고 내일 뵐게요😄

* 내일은 [황토놀이2] 미술놀이 합니다.
9시50분까지 등원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