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만1세

바깥놀이

작성자한성민|작성시간26.06.17|조회수1 목록 댓글 0

싱그러운 햇살이 가득한 수요일~😄

기분좋게 등원해 오전간식 맛있게 먹고 6월 교구놀이 하였답니다.
교구 가방을 보자 뭐지뭐지 하며 하나둘씩 모여드는 달님반 친구들~^^
가방속에 소꿉놀이가 우와~하며 책상에 앉아 놀이하였답니다.
야채를 그릇에 담아보고 숟가락를 들고 휘졌기도 하고 먹는 흉내를 내며 친구들과 놀이하였답니다.

오늘은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가 좋아.친구들과 함께 어린이집 앞 놀이터에가서 뛰어놀다 왔어요~
오랜만에 나가는 바깥놀이라 달님반친구들 얼굴이 싱글벙글😄😄
천천히 걸어 놀이터에 도착~~~
그네에 달려가 매달려보았고
계단으로 올라가 슝~미끄럼틀 타기
풀숲으로 들어가 나무도 관찰하고
이끼와 개미 등 찾아보기
나무가지 들고 그림그리기 등등
다양하게 놀이하고 왔답니다.

교실로 들어와 시원하게 물 먹었고
뽀드득뽀드득 손씻고
점심 반찬 골고루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도 웃음소리 가득한 교실에서 바쁘고 알차게 보냈답니다.
우리 하은이와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