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한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참외밭에 체험하러 가는 날이에요~~🏃♀️🏃
사임당을 참외밭으로 변신시켜 놓았거든요..✨️
몸빼바지에 작업복으로 갈아입고 밀짚모자까지
야무지게 챙겨 쓴 우리 도영이! 👩🌾
땀을 얼마나 흘릴 건지.. 수건까지 둘러주시고~🤣
자!! 그럼.. 참외밭 꼬마농부 출동🍈
낯선 환경에도 바로 적응하고 참외부터 하나 들고
맛부터 보기 시작하는 도영~!!😆
선생님의 설명을 바로 알아듣고 작업을 시작하는
착한 도영이 보세요!!
너무 열심히죠~~~♡♡♡♡♡
참외밭에 도착한 도영이는 노랗게 익은
참외를 하나하나 정성껏 담아가며 정말 행복한
표정으로 포장하는 모습입니다.🍈✨
손길이 어찌나 바쁜지 정말 농부가 따로 없네요!! 🫣
치명적인 뒤태 또한 안 보여드릴 수 없어서...🤣
잠시 일으켜 세워서...ㅋㅋㅋ
훌륭합니다.. 우리 도영이 역시 예뻐요~🤗
열심히 일한 뒤에는 파라솔 아래에 앉아 잠시
쉬어가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
시원한 그늘 아래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 😎
꿀맛 같은 휴식시간이었겠죠? 😆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수확한 참외로 직접 갈아 만든 참외 100% 주스➰️🧉
달콤하고 시원한 맛에 정말 만족한 표정이네요🤪😜
오늘 참외밭 체험 끝~~~~!! 🫡
수고한 우리 꼬마농부 도영이에게...
아낌없는 큰 박수 부탁드려요👏👏👏
🍱 오늘 저녁은 보양식으로 든든하게 먹여주셔요.
사랑한다...우리 귀여운 도영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