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만0세(방인)

블록놀이

작성자한성민|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즐거운 수요일 입니다~🤼‍♂️

오늘은 아파트 단지 내 전체 수목 소독이 예정되어 있어
바깥나들이 대신 실내에서 자유놀이 시간을 보냈어요.

꽃님반 교실 문을 활짝 열고 유희실로 향한 도영이^^
선생님이 새롭게 이어 놓은 🛝미끄럼틀 놀이기구를
👀발견하자 바로 달려가는 도영~✨️😆
마치 작은 등산가가 된 것처럼 오르락내리락하며
온몸으로 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정말 신이 났습니다!!

선생님의 "까꿍~! 어디 있지?" 소리에 바닥에 엎드리며
얼굴을 꼭 가리고 숨바꼭질 놀이를 시작했어요.
도영이는 두손으로 얼굴을 귀엽게 가리고 손을 쫙~
폈다가 다시 두손으로 얼굴 가리며 숨바꼭질 놀이를
재미있게 즐겼어요.
너무 깜찍하고 귀여워요~~!!🥰😍😘

도영이는 빠방이도 번쩍들고는 창가에 대고 직접
운전하듯 시범을 보여주네요~🤣
역시 에너자이저 도영입니다!! 💪😁

요즘 움직임도 더욱 활발해지고 자신만의 방법으로
놀이를 즐기고 있어요.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모습에 선생님도 매일 새로운 즐거움을 느껴요~🥰

오늘도 신나게 뛰고 웃으며 즐거운 하루를 보낸 도영! 가정에서도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