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만0세(방인)

풍선놀이

작성자한성민|작성시간26.06.16|조회수3 목록 댓글 0

🌿 주말은 즐겁게 보내셨을까요?🤗

오늘은 화창한 날씨를 만끽하며 🎈풍선을 하나씩 들고
놀이터에 다녀왔답니다~🛝

외출 전 ☀️선크림도 바르고 🦟모기퇴치제도 뿌리고..
모자까지 야무지게 착용한 뒤 출발했어요.
(오늘 도영이 모자가 없어서 다른 모자 쓰고 나갔어요^^)

요즘 말도 따라 하려고 노력하는 도영이는~~^^
🐕 멍멍이도 만나 손 흔들며 인사도 하고 "멍멍"하고
선생님 따라 흉내도 내어보려고 노력하네요..😆
놀이터에 도착해서 🐜개미도 발견해 관찰했답니다.

허리에 줄을 달아 풍선을 달아줬더니 서로 풍선을
잡아보며 신나게 뛰어다녔답니다.
풍선이 떨어뜨려도 끈이 있어 언제든 다시 잡을 수 있어
더욱 즐겁게 놀이할 수 있었어요➿️🎈

도영이는 좋아하는 탱탱볼을 안고 다니듯이..
풍선도 계속 안고 다니며 놀이터에어 즐기는 모습이에요.
어느새 컸다고 자기만의 방법으로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에 웃음이 나오더라고요~🤣😆🥰

원으로 돌아오는 길에도 "고양이는 어디 있지?",
"짹짹이는 어디 있지?" 하고 선생님이 말해주니
주변을 둘러보며 즐겁게 걸어왔답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을 보낸 도영이었습니다. 💕

〰️〰️〰️〰️〰️〰️〰️〰️〰️〰️〰️〰️〰️〰️〰️〰️〰️

🧴도영이 새 로션 보내주세요^^
🔸️기존 사용하던 이불은 가방에 넣어 보내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