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만0세(방인)

파리잡기

작성자한성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거울아~ 이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
요즘 도영이는 거울 보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오늘 헤어스타일도 너무 마음에 드나 봐요~🩷
등원하자마자 거울을 보고 또 보고..👸
도영이가 봐도 너무 예쁜가 봐요~~😆😍🥰
그럼요.. 우리가 봐도 이렇게 예쁜데요!!

=================================

🪰 파리야 물러가라~ 모기야 물러가라~ 🦟

오늘 꽃님반 친구들은 파리채와 모기채를 들고..🏸
신나는 해충 잡기 놀이를 해보았어요. 🪄✨️😄

"파리야 물러가라➿🪰!!"
"모기야 물러가라〰️〰️🦟!!"
선생님의 말에 도영이는 작은 해충 그림들을 향해
힘차게 파리채를 휘두르며 놀이에 참여했답니다.

도영이는 파리채를 번쩍 들고 씩씩한 표정으로 해충을
잡아보고 바구니를 들고 담아서 옮겨보기도 했어요.
선생님을 쳐다보며 보란 듯이 바구니에 파리채를
통째로 넣어 보이며 자신 있게 소리도 쳐 보고요!!
바구니를 머리에 써 보더니 떨어지니까...
그렇게 웃긴가 봐요~~🤣😆🥰
그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답니다~💕

바닥에 흩어진 그림들을 주워 바구니에 담아보고,
파리채로 톡톡 두드려 보며 소근육을 사용한 놀이도
경험해 보았답니다.
작은 해충도 척척 잡는 꽃님반 꼬마 영웅 도영이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사랑하는 도영이 🥰
내일도 선생님이랑 즐겁게 놀아요🫠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