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성민

무서워

작성자ㅇㅈㅎ입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0

비가 마침내 그쳤다
근데 집이 안 좋아
옆집은 더 안 좋다
오후에 갑자기 큰비가 한바탕 내렸어
영상을 보니까 비가 토네이도처럼 많이 오더라고요
진짜 무섭다
모든 게 잘 되길 바래

우리 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