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워 작성자ㅇㅈㅎ입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마침내 그쳤다근데 집이 안 좋아옆집은 더 안 좋다오후에 갑자기 큰비가 한바탕 내렸어영상을 보니까 비가 토네이도처럼 많이 오더라고요진짜 무섭다모든 게 잘 되길 바래우리 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