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월11일 모임

4월 모임

작성자김영진1|작성시간26.06.14|조회수4 목록 댓글 0

봄비가 다녀 가더니 벚꽃이 활짝 피고 새침한 날씨에 잘 계시죠.

세월의 흐름이 아쉬워 멈추고 싶은 마음에 친구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함께 하여 주셔서 고맙습니다.

 

장   소 : 중앙녹각삼계탕 오후6시

 

참   석 : 8명

김상기,김성환,박동철,유광택,육대림,조병용,지수천,김영진

 

회비 : 8x 25,000 = 200,000원

 

저녁 : 210,000원

 

210,000 - 200,000 = - 10,000원

 

추억은 언제나 아름 답습니다.

5월 모임 장소는 *역전 솥뚜껑삼겹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