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가 다녀 가더니 벚꽃이 활짝 피고 새침한 날씨에 잘 계시죠.
세월의 흐름이 아쉬워 멈추고 싶은 마음에 친구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함께 하여 주셔서 고맙습니다.
장 소 : 중앙녹각삼계탕 오후6시
참 석 : 8명
김상기,김성환,박동철,유광택,육대림,조병용,지수천,김영진
회비 : 8x 25,000 = 200,000원
저녁 : 210,000원
210,000 - 200,000 = - 10,000원
추억은 언제나 아름 답습니다.
5월 모임 장소는 *역전 솥뚜껑삼겹살*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