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사진 게시판

2026.6.21 팔각산 산행 에코산악회 정기산행

작성자이순희 (토파즈)|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옥계 산촌 마을을 출발해서 1봉을 찍으면서 100m마다 봉오리 찍는 재미, 나즈막한 바위들 오르는 재미, 그리고 긴 하산 길에 펴쳐진 계곡 트레킹~~~~
첨은 왔다갔다 재미지더니 끝없는 계곡 길에 좀 지루함이 몰려왔다.
장마같은 우기에는 절대 가면 안 되는 코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