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지오마리애

2026년 평의원 꾸리아간부 겟세마니피정의집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옥순자/율리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58 목록 댓글 0

대전 중부지구 사도의  모후 꼬미시움에서

일시 : 2026년 6월 13일~14일.

장소 : 겟세마니 피정의집. 풍수원성당. 춘천죽림동성당. 홍천성당을 다녀왔습니다.

'내자신. 내가정. 세상평화' 을 위해 종줄을 당기며 종을 칩니다.

겟세마니피정의집 성당 입구

원주교구 풍수원 성당

풍수원성당 성모동산

춘천교구 홍천성당

춘천교구 죽림동성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