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천과제

RE : 12기2주차(6/15~20) 실천과제 : 실수한 것 격려하기 & 실패한 것 용기주기

작성자김예진|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첫째 도아를 대상으로 실천하였습니다
(실수한 것 격려하기)
관찰: 도아가 식탁에 앉아 도건이 이유식을 먹여주다가 실수로 이유식 그릇을 떨어트렸다
인지: 이유식까지 쏟아 엄마의 눈치를 보며 어쩔줄을 몰라하고 있었다
표현: "동생 먹여주다가 실수로 쳐서 떨어트렸구나~ 괜찮아 다치진 않았지?? 우리 도아 동생 밥도 먹여주고~ 엄마 도와줘서 고마워~ 이유식 다시 줄테니 같이 먹여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