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읽기

Re: 12기 2주차(6/15~20)읽기 : 1장, 감정을 잘 다루는 아이가 행복하다

작성자PPPPPARK|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아이가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부모가 공감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내용을 배웠습니다. 감정을 억누르기보다 인정하고 받아들일 때 아이의 자아존중감과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된다는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앞으로 아이의 감정을 먼저 공감하고 존중하는 부모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