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도 다녀왔구 퇴원도 했구!!
피부가 염증나서 늘어지구 아파서 째고 제거하는 수술햇당..ㅋㅋ
회복 경과 조음!!
이따금씩 보고싶고 생각 난다 ㅎㅎ
선물방 와서 걱정해준 치즈단도 고맙구!!
아리가또오..
히힣ㅎ 우리 치즈단은 뭐하고 지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리 작성시간 26.06.13 야르~ 안자고 있었는데 이렇게 소식을 주시다니 고마워요
수술도 잘 돼서 다행이에요😊
저는 주어진 현생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밥 잘 챙겨 먹고 있어요? 보고싶어요💛 -
작성자춘식 작성시간 26.06.13 퇴원하셨구나 ㅠㅠㅠㅠ 회복 경과도 좋아서 다행이에요!!! 완전 잘 아물길 바라용💛
-
작성자Ding Ding 작성시간 26.06.13 ㅠㅠ 울 예쁜 선이님 💛 보고 싶었어요ㅠㅠ 수술이 잘 되었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빠른 회복을 기원할게요! 그리고 더 빛나는 피부로 회복될 거니 걱정 말아요 그대!!! 😉
카페 알림이 안 오다니...
소식 알려줘서 아리가또오!
매일 똑같은 일상에 울 예쁜 선이님 라방 노래 무한반복하며 언제 라방을 키시려나 뭐 이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욬ㅋㅋ
💛💛💛💛💛💛💛
💛❤️ -
작성자햄찌 작성시간 26.06.18 보고 싶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