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필독! 공지사항]>>>노원50플러스 자격증 신청서 제출<<<

작성자지구환경김수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0

노원50플러스 지구환경 수업 들으시는 선생님들~~~

자격증 신청 하실 분 자격증 신청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한글파일 다운 받으셔서 이름, 생년월일, 주소, 교육기관(노원50플러스), 휴대폰번호 기입하시고

사진 파일 꼭 넣어서 earthloves2@naver.com 으로 메일 주세요~^^

 

ppt 제출, 자격증 신청서 메일 보내기, 자격증비 5만원 입금하면 완료입니다!

 

모두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