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드라이샵 일자리 구해봅니다... 작성자Rhodes|작성시간26.06.15|조회수10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뒤늦게 미용에 관심이 생겨서 자격증 준비를 하고 있어요필기는 취득하고 실기 준비중인데 알바도 같이 병행하고 싶어요.. 평일 저녁 6-12시 정도 생각 중이예요비댓 주시면 디테일한 상황 알려드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