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

스타일리스트팀 실장님 꼭 보세요

작성자부농맘|작성시간26.06.12|조회수239 목록 댓글 2

2주 일한 스탭이 있는데

오늘 낮에 문자로 

스타일리스트 팀에서 오퍼가 와서 진로 바꾼다고

퇴사하고싶다더라구요.

 

일머리가 심각하게 없는 친구라

저도 어째야하나 고민이 깊던 차라 오케이했고

내일 출근해서 얼굴보고 퇴사일 협의하기로했는데 ...

 

이 밤에 문자로 퇴사 통보하면서

내일부터 못나오니 급여 정산이나 하라는데 .. ㅋㅋㅋㅋㅋ

 

과거의 저처럼

이 친구 멀쩡한줄 알고 뽑으신 실장님이 안쓰럽네요....

 

혹시나 성씨가 엄마아빠 성 모두 따라서 두개에

20대초중반인 친구를 뽑으셨다면

한번 확인해보세요 ..^^

 

정보 공유는 댓글주시고

인증 후 가능한 점 양해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