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

ㅇㅌㅅㅌㅇㅈ학원 고민중입니다

작성자랭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64 목록 댓글 0

갈까 말까 고민중인데요..실무 실력에 도움이 될까요?
지금 메컵 자격증이있고 청담샵에 취업했는데 교육이 부적해서 다닐까 싶어서요ㅠㅠㅠ
다녀보신분들 계시면 간단하게 후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