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곳도 이런가요? 5월 출근부터 이정도인데
딴곳도 이렇다면 4대보험 되는곳으로 옮기고싶네요 점심도 2시넘어 먹으니 더힘들어요 새벽출근에 아침을 못먹어서 ㅠㅠ
첨들어갔을때 스텝4명이였는데 한분은 일주일뒤 그만두시고 같은날 입사한 사람은 이틀뒤 그만둬서 충원이 보름가까이 안되네요
다음검색
다른곳도 이런가요? 5월 출근부터 이정도인데
딴곳도 이렇다면 4대보험 되는곳으로 옮기고싶네요 점심도 2시넘어 먹으니 더힘들어요 새벽출근에 아침을 못먹어서 ㅠㅠ
첨들어갔을때 스텝4명이였는데 한분은 일주일뒤 그만두시고 같은날 입사한 사람은 이틀뒤 그만둬서 충원이 보름가까이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