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경력 청담샵 작성자koeenye|작성시간26.06.16|조회수8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경력이고 이력서 여기저기 넣어보려고 하는데 공고 안 올라와있는 곳은 디엠이나 메일로 넣어도 괜찮을까요?주변에 공고 안 올라와도 뽑힌 친구들이 있어서 그냥 이력서 넣어보려는데 괜찮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