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경력 청담샵

작성자koeenye|작성시간26.06.16|조회수89 목록 댓글 0

무경력이고 이력서 여기저기 넣어보려고 하는데 공고 안 올라와있는 곳은 디엠이나 메일로 넣어도 괜찮을까요?

주변에 공고 안 올라와도 뽑힌 친구들이 있어서 그냥 이력서 넣어보려는데 괜찮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