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엔터샵 메일 보내고 읽음 표시 뜨면 몇일 후에 연락이 오는 편인가요? 어떤 샵이든 개인적인 경험이라도 듣고 싶어요ㅜ 가능하시면 느꼈던 샵 분위기도 공유 부탁드려요 너무 막막하네요😭
아 그리고 엔터샵 구인 공고가 딱히 올라와있지 않을때 전화로 티오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혹시 예의가 아닐까요..? 선배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보통 엔터샵 메일 보내고 읽음 표시 뜨면 몇일 후에 연락이 오는 편인가요? 어떤 샵이든 개인적인 경험이라도 듣고 싶어요ㅜ 가능하시면 느꼈던 샵 분위기도 공유 부탁드려요 너무 막막하네요😭
아 그리고 엔터샵 구인 공고가 딱히 올라와있지 않을때 전화로 티오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혹시 예의가 아닐까요..? 선배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