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샵 채용 작성자1450|작성시간26.06.07|조회수6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근에 ㅋㅊ, ㅈㅇ187, ㄹㄹ, 위ㅇ 등 샵 면접 보신분들 계신가요? 이제 슬슬 이력서 넣고 있는데 정보가 없어서 힘드네용 ㅜㅜㅜ 같이 공유해요ㅜ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