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들 작성시간 26.06.18 감기. 때문에. 메롱메롱 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돌콩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기가 아직 안 나으셨나봐요
힘들어서 어떻해요...
몇일 병원에 꾸준히 다녀보셔요
그나마 주사약이 빠르던데... -
작성자박두희 작성시간 26.06.18 다아들 여전들하시네요
열심히 건강관리 잘하고계시는군요
항상 화이팅 하시고 건강들 하십시요
나도 잘살고 있습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돌콩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모나 지기님~^^
잘 지내시죠?
이렇게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니들 이하 모두 무탈하게
다 들 잘 지내고 계셔요....
더워지는 날씨에 건감 잘 챙기시고
하루하루를 행복하고 즐거운 맘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시간 26.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