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22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돌콩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돌콩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 영유아들 수족구가
    확산되고 있다고
    등원 자제하라고 하더니
    할미가 데꼬 있군요
    힘드시겠어요
    오후시간도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시월애 | 작성시간 26.06.22 new 흐린 날씨네요
    시원 하니 걸을만 하네요
    감자 캐서 분리 하고 정리 하고나니 이시간 보문 호수도 조용 하네요
    오후에도 좋은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돌콩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여긴 비가 내리다 말다 반복중입니다
    이것 저것 농사를 많이 지으시네요
    농산물은 거의 자급자족하시는듯...
    전 오늘은 저녁 걷기 쉴까 생각중입니다~^^
  • 작성자쟈스민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은 기타 배우는날
    수업 끝나고 집가는길에 늦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콩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모나....멋지다요
    언제 한번 쟈스민님 기타 연주도
    들어보고 싶네...^^
    어느덧 저녁 시간이네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