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돌콩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 영유아들 수족구가
확산되고 있다고
등원 자제하라고 하더니
할미가 데꼬 있군요
힘드시겠어요
오후시간도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시월애 작성시간 26.06.22 new
흐린 날씨네요
시원 하니 걸을만 하네요
감자 캐서 분리 하고 정리 하고나니 이시간 보문 호수도 조용 하네요
오후에도 좋은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돌콩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여긴 비가 내리다 말다 반복중입니다
이것 저것 농사를 많이 지으시네요
농산물은 거의 자급자족하시는듯...
전 오늘은 저녁 걷기 쉴까 생각중입니다~^^ -
작성자쟈스민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은 기타 배우는날
수업 끝나고 집가는길에 늦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콩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모나....멋지다요
언제 한번 쟈스민님 기타 연주도
들어보고 싶네...^^
어느덧 저녁 시간이네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