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23일 화요일 출석부....🌷

작성자돌콩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돌콩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잠시 나왔는데 비가 살살 뿌리더니
    날씨가 희안합니다
    바쁜 하루를 보내시넹ㆍ느
    오후시간도 잘 보내셔요
  • 작성자시월애 | 작성시간 26.06.23 new 희한한 날씨네요
    화창 이슬비 오락 가락
    관식이 아니고 삼식씨
    두끼밥 맹글어 주고 이제 잠시 나와 걸어 봅니다
    오후 시간도 행복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돌콩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은 괜히 바쁩니다
    벌써 저녁시간이예요
    오랫만에 지하철 탔는데
    여전히 사람은 넘쳐 납니다
    집순이가 오랫만에 나오니 피곤타~ㅎ
    맛저하셔요
  • 작성자정광심 | 작성시간 26.06.23 new 늦은출석
    산행잘다녀왔어요
    시원한 날씨가 좋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돌콩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죠
    살살 비가 뿌리긴 했지만
    그정도는....ㅎ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