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요상합니다
여우비도 아니고ㅎ 시원하니 좋아요
간만에 영숙언니까지 언니들 다오셨어요
광심언니가 나눠주시는 김밥한줄씩 가방에 챙겨넣고
자~가보자잉
간식타임땐 얘기집중이 안되요ㅋ
한명씩 손들고 얘기해주세요
한꺼번에 다같이 얘기하면 듣는사람은 누구?
아고 정신없어
차차차~춤추는 왕언니들
새빛언닌 뭐하세요 ㅎㅎㅎ
맛난커피는 제가 사드려요
까페들어서면 얘기집중이 잘되네요
매일 듣는 옛날 얘기지만 참 재밌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산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이리라도 보니 이또한 얼마나 좋은가요
편하게 볼수있는 성지곡의 매력입니다
소싯적 얘기보따리 듣느라
집중했어요
후편은 다음편에.. ㅋ
-
작성자민들레 작성시간 26.06.23 new
언제나 행복이 넘치는 성지곡
언니야들이 가득하니
엄청 좋으네요
사진도 잼난 글솜씨도 짱~~ -
답댓글 작성자부산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울방은 언니야들이 씩씩해서 좋아요
성지곡에서 단련된 맷집들
빠샤~~~♡ -
작성자새빛 작성시간 26.06.23 new
광심언니 김밥 감사했어요
갈맷길 앱땜에. 밥먹고만. 탈출해서 미안했읍니다
올만에 보는 언니들 동생들 무지 반가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시크하게 갈맷길떠나는 언냐
1부타임에라도 봐서 좋아요
성지곡올맛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