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소식>
6.3 지방선거 서대문구 구의원에 출마한
이기복(76회) 동문께서 "당선"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자랑스런 善隣人 입니다.
♡♡♡♡♡♡♡♡♡♡♡♡♡♡♡♡♡♡♡♡♡
<동문소식>
이기복(76회) 동문께서
6.3 지방선거 서대문구 구의원에 출마했습니다.
1-나 더불어민주당
서대문구 구의원선거 후보에 등록한
선린상고 출신,
신한은행 출신,
동문에게 힘을 실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서대문구 남,북가좌동에 거주하시는
선린동문,
가족들께서는 "1표" 부탁드립니다.
#후원회활동 #동문소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