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밉다 참 밉다 미워서 더 보고싶은 사랑아

작성자미크로코스모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0

 

@홍삼현-n9o0초 전

밉다 참 밉다 미워서 더 보고 싶은 사람아

 

마지막 사랑의 여정

홍순현 작은 우주

 

정혼을 하고 오랜 시간을

가슴에 묵혀둔 사랑

 

먼 거리에서 변해가는

님의 모습 가슴으로만 그렸네

 

이제 지난 시간을

지우며 나는 사랑 찾아

인생 여행을 시작하려네

 

이 여행에서는 나아가는 길만 있고

뒤돌아설 길은 없다

 

지나간 시간이 그렇듯

 

지나온 자국 흔적이 남지 않는다

이 여행 길은 가는 길만 있고

 

돌아올 수 있는 길은 없다

내 마지막 인생 여정

 

내 임 찾아 끝없는 사랑 여행

 

오랜 시간 가슴에 옹이 되어 박인 사랑

만지면 아프고 외면하면 찌르던 사랑

 

내 마지막 사랑

너에게로 새벽 별을 등대 삼고

붉게 떠오르는 태양을 친구 삼아

내 임아

남은 삶 태양에 열정으로

뜨겁게 너의 품안에서 
영원한 사랑에 꿈을 꾸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