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0일 숲에 가서 황토 물감으로 그림도 그려보고 손바닥 찍기도 해보며 나뭇잎 연막을 따라 그려보기도 하였습니다♣ 작성자26 금난초반 교사|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