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려라~강기상

6/5 (금) 스피닝룸에서 런닝머신 8Km

작성자강기상|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0

출근전 촉박한 시간을 쪼개서 헬스장으로 내려가고 바로 그 옆 스피닝룸 런닝머신에 올라 달리기 시작.

 

어느새 헬스장 보다는 쪽방격인 이쪽이 더 익숙해졌다.

남의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런닝을 할 수 있으니 뭘 더바래.

게다가 케이블방송도 선명하게 잘 잡히고 이어폰 없이 그냥 틀어놓고 있어도 문제가 없으니...

 

출근시간에 맞춰 빠듯하게 8Km를 채우고 마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