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려라~강기상

6/17 (수) 전주천과 삼천천에서 우중주 8km

작성자강기상|작성시간26.06.18|조회수22 목록 댓글 0

팔복동에서 교육 이틀째
법적인 의무 사항이고 밥 먹고 살려면 꼭 해야만 하는 필수코스지만 '피'자가 붙으면...

자전거를 타고 오가고 있어 남들과 달리 좀 부산스럽다.

오늘은 낮에 소나기가 오락가락 하는통에 특히나 복잡했는데 교육 마치고 집에 가는 동안 기가막히게 날이 풀렸다고 좋아라 했다가 하가지구에 들어선 뒤로 결국 그분을 만나고 말았다. ㅠㅠ

옷 갈아입고 샤워를 하려다 문득 드는 생각이 이왕 젖은것 운동이나 하자!

밖으로 나서보니 여전히 이슬비 수준으로 비가 내리고 있고 당연히 습도는 최고치라 답답~

그런 와중에도 여기저기서 전화가 걸려오는 통에 비오는 벌판에 멈춰서서 민원(?)을 해소하고...

전주천 어은교 쌍다리까지 삼천천은 홍산교까지 돌아서 8.4k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