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려라~강기상

6/20 (토) 최저의 속도로 전주천 8Km 조깅

작성자강기상|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0

몸 컨디션이 별로 좋지가 않다.
 
어제 오후부터 현장에서 세대 전수검사가 시작되었기에 나름 더위속에서 땀흘리며 돌아다녔고 퇴근직후엔 금암초 모임에 참석, 그리고 저녁에 집에 돌아와선 집사람과 뒤풀이까지...우와 빡시다!
 
하지만 오늘 저녁에도 술자리 약속이 있기 때문에 어떤식으로든 땀을 좀 빼주는 편이 좋을 것 같아 전주천으로 내려간다.
이영미 평론가의 한국 가요의 역사에 관한 팝케스트를 들으며 엄청 느리지만 쉬지 않고 묵묵히 달려 8Km 완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