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편지지 방

[스크랩]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작성자은하수|작성시간26.06.09|조회수4 목록 댓글 0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맑은 이슬을 잔뜩 머금고 싱그러움으로 다가온 이름 모를 들꽃같이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모습이고, 싶다. 어색한 속내 드러내지 않고 어울리지 않는 치장 하지 않고 있어야 할 자리 지키면서 해야 할 일 하면서 분수를 아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산골 소식을 전해 주면서 낮은 곳으로만 찾아온 순리 아는 물과 같이 흐르는 길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는 모습, 이고 싶다. 오만한 자리 앉지 아니하고 악한 자의 꾀를 좇지 아니하고 가야 할 길마다 하지 않고 섬기는 일 하면서 행복을 찾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행복 나누는 쉼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