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찬열매반♥

마트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써내~~~|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0

알찬열매반 친구들 마트에 다녀왔어요~ 과일, 채소, 고기등~ 구경도 하고 친구들이 좋아하는 과자를 하나씩 골라 보았어요^^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