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온 후의 청량함을 만끽하며 다람쥐 선생님과 함께 황토흙을 이용해 다양한 오감놀이를 했어요~
황토흙으로 색칠하기, 컵에 든 황토흙을 체에 걸러 나뭇잎 위에 뿌려보고
조심스럽게 나뭇잎을 들어서 모양보기
하지만.......
우리 맑은이들의 행동이 너무 빨라서 종이 위 나뭇잎 모양은 볼 수가 없었어요~^^
또, 제일 신나했던 손으로 황토흙 비벼보기~~~
엉덩이를 들썩거리며 즐겁게 숲 활동을 했답니다~^^
다음 주도 기대하며
맑은이들아~
주말동안 푹 쉬고 에너지 충전해서 만나자♡♡♡
다음검색